잡스토리

'제주신화월드' 아이가 있다면 최고의 여행이 될 것이다

알고나 2023. 2. 26. 01:09
728x90
반응형

- 아이와 함께한 제주도 신화월드 후기 -

 

 

알고나는 여행을 제법 많이 다녔다고 생각한다. 직업 특성상 출장도 많이 갔었고 결혼 전에는 여행을 위해 돈을 벌었으니 말이다.  하지만 아이를 낳고는 많이 달라졌다. 시간도 여유도 상황도 모두 되지 않았다. 어린아이와 함께 차 타고 강원도 정도만 갈 때도 엄청난 체력과 인내심이 필요했다. 이런 아이와 함께 비행기를 타고 여행을 할 수 있을까 싶었다. 가고 싶지만 갈 수 없었다. 물론 가족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우리 가족의 상황은 그랬었다.  그래서 일 년, 그리고 이년 시간을 보내며 기다렸다. 간간히 여행을 갔던 곳 중에 가장 기억에 남는 제주 신화 월드. 작년 명절에 큰맘 먹고 떠났다. 거의 10개월 전에 미리 예약을 해두고 떠나는 날만을 기다렸다.

 

그렇게 아이 둘, 어른 넷 두 가족이 도착한 제주신화월드.

이곳은 모든 것을 다 갖추었다. 일단 놀라운 면적에 한번 놀라고, 룸 컨디션에 또 한 번 놀라고, 산책을 나갔을 때 멀리 가지 않아도 자연을 느낄 수 있는 경관에 놀라고, 서비스에 놀라고, 아이들과 함께 차로 이동하지 않고 신화월드 내에서 즐길 수 있는 놀이파크, 워터파크에 탄성을 외쳤다. 

워터파크, 놀이테마파크, 다양한 푸드코트, 제주 밤하늘에 펼쳐지던 거대한 불꽃놀이, 어른들을 위한 맥주 한잔 마실 수 있는 공간, 분수 등 너무나 다양했다.  딱히 제주신화월드 밖으로 나가지 않아도 2박 3일은 모자랐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알고나의 일행은 가성비 좋은 랜딩관을 선택했다. 두 가족이 갔으므로 사전에 커넥트룸을 요청했다. 

너무 넓어서 랜딩관을 찾아가는 것도 힘들었다. 체크인을 하고 두 호실로 이동했다. 스텝이 와서 커넥트룸 연결을 도와주었고 우리는 필요에 따라 열었다가 닫았다가 했다. 정말 편했다. 아이들은 서로의 방에 왔다 갔다 하며 뛰고 난리가 났다. 안 그러면 이상하지. 너희들도 많이 신났을 거야. 

 

트윈베드와 더블베드로 연결된 커넥팅룸.

 

룸 하나는 더블 킹베드, 다른 룸 하나는 트윈 베드.

랜딩관 룸 사이 벽에 도어가 있고 스텝이 열어주면 자유롭게 드나들 수 있다. 콘도나 리조트처럼 단체룸을 잡기 힘들다면 이렇게 디럭스룸 두 개를 잡아서 커넥트룸을 연결하면 편하다. 웬만한 국내, 해외 호텔은 거의 있다고 보면 된다. 물론 예약 상황에 따라 안 되는 경우도 있다는 걸 참고하면 좋다. 

 

제주신화월드는 숙소타입이 나눠져 있다. 메리어트관, 랜딩관, 신화관, 써머셋 총 4가지로.

우리가 있었던 랜딩관은 가성비가 좋은 타입이다. 가격이 크게 부담스럽지 않고 3인, 4인 가족까지는 충분하다고 생각한다. 물론 어린아이가 있는 가족의 기준으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누리는 5성급 서비스를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으로 누릴 수 있다. 각종 프로모션에 따라 신화테마파크, 신화워터파크를 입장할 수 있는 티켓이 포함되어 있고 각 나라의 음식을 다양하게 맛볼 수 있는 랜딩다이닝에서 조식을 먹을 수 있다. 

 

 

 

랜딩관에서 메인 광장으로 나가는 방향의 밤 풍경이다. 아주 극한 일부이다. 정말 넓기 때문이다. 

지나가는 길마다 정말 예뻐서 사진을 안 찍을 수가 없었다. 와인, 맥주를 즐길 수 있는 곳부터 

좀 더 내려가면 맛있는 식당들이 쫙 모여있다.

제주신화월드 내에서 펼쳐지는 불꽃놀이.

 

아이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는 불꽃놀이. 밥 먹다가 아빠들이 아이들을 데리고 밖에 나가 구경시켜 주었다. 내가 봐도 웅장함이 느껴지는데 아이들은 얼마나 신비롭고 즐거웠을까.  

 

신화월드 내에 있는 워터파크.
워터파크로 내려가기전에 있는 인피니티 풀.

 

 

차량을 렌트했지만 리조트 내에서 할 수 있는 것들이 많아서 이동이 많지 않았다. 주변을 둘러보면 가족 단위로 온 사람들을 많이 볼 수 있었다. 왜 아이들을 데리고 이곳으로 오는지 보면 볼수록 느낄 수 있었다. 두 번, 세 번이고 또 가고 싶은 곳이었다. 아이가 있다 보면 아이를 위한 여행테마로 맞춰지기 마련인데 제주신화월드 이곳은 정말 최고의 여행을 선물해 주었다. 특히 아이한테. 같이 간 일행 가족도 정말 만족한 곳이었다. 

 

알고 나가 정말 만족했던 또 한 가지. 새벽까지 하는 노래방이 있다. 얼마나 흔들고 소리쳤는지. 

 

아이들과 함께 하기에 너무 좋은 제주신화월드. 알고나돈으로 알고나가 직접 가서 찍은 사진과 내용으로 

제주신화월드와의 비즈니스는 전혀 상관없이 정말 아이엄마로서 추천하고 싶은 곳이다.

 

제주 신화월드의 다른 룸 타입의 후기도 쓸 수 있는 그날까지 열심히 노동을 하자. 

 

 

728x90
반응형